Windows 10 다운로드 설치 미디어 USB 만들기 :: ∬Θㆃⁿ≪
  • Windows 10 다운로드 설치 미디어 USB 만들기
    각종 팁 2021. 3. 5. 01:15

    Windows 10 다운로드 설치 미디어 USB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10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텐데 이용 중 문제가 생겨버리면 고쳐보다가 마지막에는 포맷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포맷을 하기 위해 방법을 찾는 것이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닙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런 걱정을 하지 않도록 Windows 10 다운로드 설치 미디어 USB 만드는 방법에 관한 내용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Windows 10 다운로드 설치 미디어 USB 만들기

    Windows 10 다운로드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Windows 10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Window 10 다운로드 링크

    Window 10 디스크 이미지 다운로드 링크

    Window 10 다운로드 링크 : 윈도우 10을 설치하거나 부팅용 USB를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 10 디스크 이미지 다운로드 링크 : 원하는 버전의 디스크 이미지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윈도우 10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포맷용, 부팅용 USB를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10 USB 만들기 방법

    Windows-10-USB-만들기-방법

    Window 10 다운로드 링크 선택한 뒤 [지금 도구 다운로드]를 눌러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파일은 MediaCreationTool.exe입니다.

    MediaCreationTool을 이용해서 다른 PC용 설치 미디어 만들기를 선택하고 설치할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미디어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USB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설정이 끝나고 나면 USB에 Windows 10이 설치되고 [Windows 10 USB 만들기]가 완료됩니다. 다른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필요도 없으며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Windows 10 USB를 만들 때는 용량이 너무 적은 것은 안되며 또한 USB 안에 파일이나 폴더가 있다면 덮어쓰기가 되면서 초기화가 되기 때문에 중요한 파일이 들어있다면 꼭 백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Windows 10 다운로드 설치 미디어 USB 만들기를 알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윈도우 10 appdata 폴더 위치 정보

    한글 2020 정품 다운로드 정품인증 하는 방법

    윈도우10 드래그 드롭 안됨 해결 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