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코인(POD) 전망 시세 상장 얻는 방법 정리 :: ∬Θㆃⁿ≪
  • 포도 코인(POD) 전망 시세 상장 얻는 방법 정리
    금융정보 2021. 2. 25. 04:35

    포도 코인(POD) 시세 전망 상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서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종 회사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포도 코인도 보상을 주면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 구매를 한 금액의 최대 3%까지 비트코인으로 보상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럼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도 코인의 시세 전망 상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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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도 코인이란?

    POD 토큰은 “팟”으로 명시하며 포도(PODO) 플랫폼의 에코시스템 내의 내에서 활용 가능한 ERC20 기준의 토큰입니다. POD 토큰은 사용자가 포도(PODO) 플램폼의 서비스를 통해 보상받은 비트코인의 월별 보유 수량에 따라 일정 비율로 지급되는 리워드 토큰입니다. POD는 시중의 거래소를 통해 거래가 가능하며, 시장에서 가격이 정해지게 됩니다. 즉 사용자가 포도(PODO) 서비스를 통해 생태계에 기여한 만큼 받은 비트코인 자체에 환금성이 생기는 것과 더불어 포도(PODO) 지갑 내에 보관하였을 때 POD 토큰으로의 추가 보상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포도(PODO)의 목표는 온라인 쇼핑 산업의 다양한 서비스 기업의 고객을 블록체인을 통해 통합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온라인 쇼핑 산업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대부분의 기업은 고객의 서비스 재사용률과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캐시백 또는 마일리지 포인트와 같은 리워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포도(PODO) 플랫폼은 서로 다른 서비스 사용을 통해 지급받게 되는 리워드를 비트코인으로 대체하여 필요에 따라 현금 및 포인트로의 교환을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하여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리워드 지급에 대한 투명성을 활용하기 위해 모든 지급 과정은 블록체인 기반을 적용하여 원활한 거래 환경을 제공합니다.

    포도(PODO) 플랫폼과 파트너 기업들은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마케팅의 결과물로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들을 충성고객들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또한 생태계 내 신규 파트너사들의 참여가 증가함에 따라 포도(PODO) 플랫폼은 더욱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며 독자적인 마케팅만을 제고하는 기업들과 차별화되는 큰 요인이 될 것입니다.

     

    포도 코인 전망

    엔터 블록 재단에서는 포인트가 아닌 토큰으로 생태계를 변화시켜 특정 플랫폼이 아닌 모든 플랫폼에서의 활용이 가능하게 구현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서 진행될 엔터 블록의 첫 서비스 DApp(Decentralized Application)으로 포도(PODO) 플랫폼을 론칭할 예정입니다. 포도(PODO)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포인트(로열티) 플랫폼으로 포도(PODO) 자체 확장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실생활에서 온라인 쇼핑 고객들이 쇼핑하고 결제 후 포인트를 비트코인을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자산으로 지급하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마켓들은 기존에 발생되던 마케팅 비용을 고객들과 나누어 충성 고객들을 유치하여 지속적인 수입을 얻는다 는 점이 장점이며 고객들은 상품을 구매 후 사용이 어렵거나 소멸하던 포인트를 가치 있는 디지털 자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포도 코인 얻는 방법

    1. 회원가입 : 고객은 포도(PODO) 웹사이트 내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개별 토큰 월렛을 생성합니다. 포도(PODO) 월렛은 비트코인과 포도 토큰 보관을 지원합니다.

    2. 다운로드 : 고객은 포도(PODO) 웹사이트에서 포도(PODO)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합니다.

    3. 쇼핑 : 포도(PODO)와 연계되어있는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 시 확장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활성화 되게 됩니다. 고객은 어 떠한 부가적인 설정 없이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고 해당 구매비용에 최대 15% 까지 비트코인으로 돌려받게 됩니다. 연계된 파트너사들은 포도(PODO) 홈페이지 내에서 쇼핑 카테고리별로 확인 가능하여 쉽고 빠른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비트코인 획득 : 고객의 구매가 확정 구매로 전환되는 시점부터 20 영업일 이내 비트코인이 고객의 포도(PODO) 홈페이 지내 지갑으로 전송됩니다. 고객들은 적립된 비트코인의 가치가 당일 시세 기준 1만 원이 충족될 경우 외부 지갑이나 거래소로 출금하여 개인의 목적에 맞게 활용 가능합니다.

    보상의 종류

    국내 포인트 시장은 크게 세 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업의 유통 구조 내에서 발급하는 유통 포인트, 자사 상품을 구매하는 것에 따른 상품 포인트, 그리고 서비스 포인트입니다.

    1) 유통 포인트

    백화점 내에서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고객에게 해당 백화점 포인트를 제공하는 형태

    2) 상품 포인트

    기업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랜차이즈에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온라인 쇼핑을 통해 기업의 특정 제품을 구매했을 때 제공하는 형태

    3) 서비스 포인트

    항공사나 카드사처럼 해당 기업의 서비스를 사용했을 때 제공되는 마일리지와 같은 형태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도 코인(POD) 시세 전망 상장 정리해봤습니다. 상장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포도 코인의 전망은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서 쇼핑을 하고 비트코인으로 보상을 해주는 시스템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쇼핑 리워드를 통해서 더 많은 고객과 서비스를 유치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글에서 소개해드린 포도 코인에 대한 내용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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