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nce(AUCTION) 코인 시세 전망 분석 :: ∬Θㆃⁿ≪
  • Bounce(AUCTION) 코인 시세 전망 분석
    금융정보 2021. 3. 2. 17:36

    Bounce(AUCTION) 코인 시세 전망 분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ounce(AUCTION)라는 코인이 생소하실 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코인이 정말 무궁무진합니다. 게임과 관련된 블록체인기술을 이용하는 코인이기 때문에 아래의 정보를 읽어보면 자신이 즐겨본 게임과 관련된 내용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Bounce(AUCTION) 코인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Bounce(AUCTION) 코인 시세 전망 분석

    Bounce란?

    Bounce Finance는 스웨덴 게임 스튜디오 인 Antler Interactive에서 개발 한 멀티 플레이어 빌더 게임인 My Neighbor Alice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파트너십에는 NFT 마켓 플레이스 통합 및 게임 화 된 금융 상품 이니셔티브가 포함됩니다.

    Bounce는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토큰 거래를 위한 다양한 메커니즘을 지원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고유한 NFT를 생성 및 나열하고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NFT 마켓 플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마켓 플레이스는 My Neighbor Alice가 게임 내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게임 콘텍스트에서 DeFi 사용 사례를 탐색할 수 있는 혁신적인 장소를 만듭니다.

    My Neighbor Alice

    플레이어는 다른 게임 내 아이템 또는 NFT로 자신의 땅을 디자인하고 장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엇보다도 식물, 꽃, 나무, 건물 또는 동물로 표현됩니다. 그들은 또한 풍경을 실험하고 NFT Creator 및 Game Builder와 같은 혁신적인 게임 내 도구를 사용하여 게임 경험을 원하는 만큼 독특하고 특별하게 만듭니다.

    My Neighbor Alice에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NFT를 사고팔 수 있는 인게임 마켓 플레이스, 게임 캐릭터를 개인화할 수 있는 아바타, 플레이어가 서로 만날 수 있는 온 체인 포럼, 동기를 부여하는 진보적인 평판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독점 이벤트 및 NFT에 액세스 하기 위해 자신의 상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Bounce(AUCTION) 코인 시세

    Bounce(AUCTION)-코인-시세

    상장한 이후에는 가격이 20,000원대를 유지하고 있다가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면서 가격이 꾸준하게 상승했습니다. 2월 25일 경에는 최고점인 5만 원까지 올랐지만 그 이후에는 우하향 그래프를 그리면서 가격이 급락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하지만 저점을 찍은 다음 다시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면서 Bounce(AUCTION) 코인 시세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Bounce(AUCTION) 코인의 총 시가총액은 집계가 안되어 있지만 24시간 거래량은 약 63억 1,800만 원입니다.

     

    Bounce(AUCTION) 코인 전망

    위의 시세 차트를 보면 급등과 급락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충분히 우상향 그래프를 보여주면서 코인의 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과 관련된 블록체인이기 때문에 게임의 서비스가 확대될수록 더 많은 잠재성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충분한 시세 상승의 가치가 있는 Bounce(AUCTION) 코인이므로 호재를 보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알파쿼크 코인(AQT) 상장 시세 시총 호재 전망 분석

    트루체인(TRUE)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

    스텔라루멘(XLM) 시세 전망 특징 호재 정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