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Stardew Valley 한글 패치 오류 없애는 방법 :: ∬Θㆃⁿ≪
  • 스타듀밸리Stardew Valley 한글 패치 오류 없애는 방법
    각종 팁 2021. 3. 13. 22:58

    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한글 패치 오류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자체는 아기자기한 인디게임이라 1인이 즐기기 좋습니다. 다른 게임과 달리 개발자가 혼자서 음악, 그래픽 등의 모든 부분을 만들었다는 특징이 있는 게임이며 생각보다 게임성까지 있습니다. 하지만 한글화가 되어 있지 않아서 한글 패치를 하고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앞서 설명한 것처럼 개발자가 혼자 음악과 그래픽까지 모두 만든 게임이며 최적화가 잘 되어 있어 게임을 돌리는 사양도 큰 부담이 없습니다. 농장 경영이라는 장르 게임이며 마을의 NPC와 교류하며 아기자기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시작은 주인공이 시골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힐링의 느낌을 얻을 수도 있고 스팀판과 콘솔 버전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타듀밸리 한글 패치 오류

    스타듀밸리 게임은 정식 한글화가 되기 전에는 한글 패치를 이용해야 했습니다. 그런데 한글 패치를 한 다음에 다른 패치를 하는 경우 한글 패치가 날아갈 때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글 패치가 깨지며 오류가 나는 경우 다시 한글 패치를 설치해야만 해결이 되게 되었습니다.

     

    스타듀밸리 한글 패치 오류 없애는 방법

    스타듀밸리-한글-패치-오류-없애는-방법
    스타듀밸리 한글 패치 오류 없애는 방법

    한글 패치를 넘는 정식 한글화가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패치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게임 내에서 언어를 변경해주면 됩니다.

    1. 게임을 시작합니다.

    2. 게임 화면 아래에 말풍선을 클릭해줍니다.

    3. 여러 가지 언어 중 한국어를 선택해줍니다.

    ※ 자신이 다른 언어를 선택하고 싶다면 다른 언어를 선택해주세요.

    4. 그 다음 게임을 진행시키면 됩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을 통해서 한글화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한글 패치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방법을 통해서 정식 한국어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듀밸리 한글 패치 오류를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한 방법을 통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다른 패치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혹은 다른 모드를 적용할 때도 한글 패치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위의 내용을 통해서 편안한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루프 히어로(Loop Hero) 스피드 모드 적용 방법

    마인크래프트 발헬시아 valhelsia-3 서버팩 다운로드

    발헤임 플러스(Valheim PLUS) 모드 기능 설치 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