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 중고차 후기 한도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 중고차 후기 한도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29. 11:30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 중고차 후기 한도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한 자동차대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중고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고객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금융권이기 때문에 저렴한 금리가 눈에 띄는 상품으로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이란?

    우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구입을 위한 자동차대출 상품으로 매매계약을 체결한 고객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4,0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뱅킹을 통해서 쉽게 대출이 이용 가능하고 근저당 설정비, 연대보증이 없고 인지세 외에 별도 부담이 없습니다. 그 외의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자동차 매매회사와 중고차 매매계약을 체결하고 소득 및 재직 증빙이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 오토론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 6개월 이상 재직 중인 근로소득자 / 12개월 이상 사업영위 중인 사업소득자/연금소득자

    대상자동차 : 자동차 관리법상 자동차로서 승용차(전차종), 승합차(전차종), 화물차(적재량 5톤 이하), 특수차(캠핑용 트레일러)

    ※ 차량 연수 기준 : 대출실행일 기준 최초 등록일로부터 15년 이내, 영업용 차량은 불가

    대출한도 : 차량 매매금액 이내로 최고 4,000만 원

    ※ 부대비용 :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는 등록세, 공채매입, 취득세, 자동차세, 보험료 등의 비용

    대출금리 : 최저 2.47% ~ 최대 3.00%

    대출기간 : 1년 이상 ~ 5년 이내 / 거치기간 없음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연체이자율 : 적용금리 + 연 3% / 최고 연 12% 이내

    담보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대출방법 : 판매회사 직접 송금 - 대출 후 자동차 판매회사 계좌로 대출금 입금

    구비서류

    - 매매계약서류 사본, 차량등록증 또는 자동차 등록원부

    - 신분증

    - 재직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또는 사업자 등록증명원

    -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또는 소득금액 증명원

    - (대출 실행 후) 소유권 이전된 자동차 등록원부

    - 그 외 대출상담 도는 대출취급 시 필요한 서류

    대출 시 유의사항

    - 일반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은행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본 대출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신용거래 정보 부족 및 신용하락의 요인이 될 수 있는 경력(연체 경험 등)이 있을 경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음. 대출을 신청하시면 고객님의 신용정보 조회기록이 신용정보회사에 제공됩니다.

    - 단시일 내에 타 금융기관 대출신청 횟수가 과다할 경우, 승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차량 구입을 취소하게 된 경우 즉시 대출금을 상환해야 합니다.

    - 차대번호 조회를 통해 기존에 자동차 대출 취급 이력이 있는 경우 동일 차량으로 대출신청 시 제한됩니다.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이 부결된다면?

    대출이 부결되는 경우도 생각을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이 부결되었을 때 대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몇 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주택담보대출 1금융권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4 정리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5 정리

    부동상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1금융권과 2금융권의 상품을 확인하고 비교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비상금대출도 도움이 됩니다. 1금융권 말고도 2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2금융권은 1금융 상품에 비해서 금리가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한도가 넉넉하기 때문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상품을 비교해서 여러분들에게 적합한 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