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apk 무료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 :: ∬Θㆃⁿ≪
  •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apk 무료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
    각종 팁 2021. 3. 5. 04:09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apk 무료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게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60초 안에 생존 물품을 가지고 지하로 숨은 상태로 시작합니다. 날마다 선택을 하면서 살아가는 게임이며 공략이 존재하고 난이도에 따라 도전할 수 있으며 마니아 층이 탄탄합니다.

    그러면 이 게임을 어떻게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60초(60 Second)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60초-핵전쟁에서-살아남기-apk
    60 Seconds! Game Trailer

    이 게임은 Robot Gentleman에서 제작하고 스팀을 통해 발매된 게임이며 장르는 서바이벌 시뮬레이션입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핵무기 경보가 울리면 60초 동안 물건을 챙겨서 지하 방공호로 들어가서 생존을 하면 됩니다.

    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나눌 수 있으며 다양한 상황에 맞춰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단순해 보이지만 직접 해보면 생각 이상으로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apk 무료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

    이 글의 링크를 통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파일을 이용해서 휴대폰으로 설치하면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에서만이 아니라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언어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어려운 영어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apk 다운로드 링크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OBB (데이터) 다운로드 링크

    OBB 파일은 다운로드 후에 압축을 풀어서 휴대폰 안으로 옮겨줘야 합니다.

    경로는 sdcard\android\obb\com.robotgentleman.game60second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apk 무료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게임을 즐겨보신 분들은 모바일로 즐기실 수 있도록, PC로 즐겨보시지 못한 분들은 모바일로라도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게임만으로 만족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PC게임이 모바일 버전으로 된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를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애니 다시보기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발헤임(Valheim) 한글 패치 다운로드 적용 방법

    쿠키런 킹덤 쿠폰 번호 입력 정리 2021년 3월

    댓글

Designed by Tistory.